2023년 최고의 비디오 초인종 카메라를 아시나요?

인기전자제품

2023년 최고의 비디오 초인종 카메라를 아시나요?

이슈몽 0 534

2023년 최고의 비디오 초인종 카메라를 아시나요?

 

알로부터 와이즈까지 최고의 초인종 카메라 브랜드를 대상으로 다양한 요소를 테스트하여 최고의 선택을 결정했습니다. 고객의 요구에 맞는 완벽한 비디오 초인종 카메라를 찾으십시오.

 

비디오 초인종 (1).png

 

전체적으로 가장 좋은 비디오 초인종 카메라는 무엇입니까?

알로 비디오 초인종은 전체적으로 최고의 비디오 초인종 카메라로 선정되었습니다. 넓은 시야(180도)와 야간 시야, 사이렌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 카메라는 대부분의 가정에서 기대하는 것을 뛰어넘어 경쟁사보다 우위에 서게 될 것입니다. 알로의 모델에서 볼 수 있듯이 모든 비디오 초인종 카메라가 동일하게 만들어지지는 않습니다. 디자인, 설치 비용, 비디오 품질 및 비디오 저장 구독은 초인종 카메라마다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윤리적인 이유로 잠시 멈출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스마트 비디오 초인종을 찾을 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잘 모르신다면, 아래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가장 좋은 보안 카메라 장치를 찾기 위한 몇 가지 일반적인 조언도 함께 제공해 드렸습니다. 최고의 초인종 카메라를 찾는다면 테스트한 카메라 중 하나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목록을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합니다.


2023년 최고의 비디오 초인종 카메라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우리는 넓은 시야, 야간 시야, 사이렌 내장 등 여러 가지 이유로 Arlo 비디오 초인종을 좋아합니다. 또한 설치가 쉽고 성능이 뛰어나며 월 3달러로 시작하는 합리적인 클라우드 저장 비용도 있습니다. 이 유선 초인종은 클라우드 저장 구독을 통해 사용자, 동물, 차량 및 패키지 알림과 같은 고급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종합 최고의 비디오 초인종으로 선정되었으며 리뷰에서 8.5/10점을 받은 Arlo 비디오 초인종에는 HD 비디오, 내장 사이렌, 양방향 오디오, 모션 감지 구역 및 암/해제 모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디오 초인종 카메라 선택 시 고려해야 할 요소


최고의 비디오 초인종을 결정하기 위한 테스트는 다른 가정용 보안 카메라를 테스트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설치 및 설정 프로세스

 

먼저 리뷰어가 해당 앱을 다운로드하여 계정을 생성합니다. 많은 제품이 구매 시 상자에 튜토리얼 책자를 포함하고 있지만 좋은 앱에는 설치 과정에 대한 자세한 단계뿐만 아니라 Wi-Fi 네트워크에 연결하여 실제로 스마트 장치를 실행하는 방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초인종 설정을 처음부터 끝까지 수행할 수 있는 원스톱 상점입니다.


우리는 초인종이 유선 연결된 초인종이나 배터리 또는 태양광으로 작동하는 초인종과 같이 제조사의 사양에 따라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비디오 초인종 (2).png

테스트를 위해 CNET Smart Home에 설치한 Wyze와 Blink라는 두 개의 무선 비디오 초인종이 있습니다.

크리스 먼로/씨넷


추가 기능 및 설정

 

연결이 되고 라이브 비디오 피드를 볼 수 있게 되자마자 설정을 확인합니다. 동작 감지, 양방향 또는 활동 영역과 같은 기능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기본적으로 항상 켜져 있지는 않습니다).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완벽하게 파악하고 기기가 실제로 스마트하지 않은 일반 초인종을 대체하여 얼마나 잘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동작 영역을 테스트하기 위해서는 먼저 동작 영역을 결정한 다음, 그 주변을 이동하여 경고가 발생할 때와 발생하지 않을 때를 확인합니다. 목적은 해당 영역이 실제로 얼마나 정확한지 알아내는 것입니다. 양방향 대화를 위해 현관에 있는 파트너와 초인종을 통해 대화를 나누면서 명확성과 대기 시간을 확인합니다.


비디오 초인종 (3).png

테스트를 하면서 비디오 초인종 카메라가 알렉사와 같은 타사 스마트 홈 음성 비서와 얼마나 원활하게 연동되는지, 브랜드의 앱이 설치 및 모니터링에 얼마나 유용한지 항상 확인합니다.

크리스 먼로/씨넷


 

앱 통합

스마트 자물쇠와 가정용 보안 카메라와 같이, 많은 최고 수준의 비디오 초인종은 카메라를 Amazon Alexa 또는 Google Assistant와 같은 음성 비서와 통합할 수 있게 합니다. 우리는 각각의 앱을 다운로드하여 비디오 초인종을 연결하고 초인종 카메라를 제어하기 위해 음성 명령을 사용하는 것의 용이함(또는 번거로움)과 초인종 카메라가 얼마나 쉽게 스마트 기기의 더 넓은 생태계에 통합되는지 확인합니다.


저희 리뷰 과정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가정용 보안 카메라와 비디오 초인종을 테스트하는 방법에 대한 저희의 상세한 기사를 확인해 보세요.


비디오 초인종 카메라 FAQ


비디오 초인종은 한 달에 얼마입니까?


구입하는 브랜드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비디오 초인종을 모니터링하는 구독료는 월 3달러에서 6달러 사이로 할인됩니다. 링 프로텍트와 아를로 시큐어 둘 다 기기 하나에 3달러, 그 이상에 10달러입니다. 구글의 네스트 어웨어 서비스는 하나 이상에 6달러입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클라우드 스토리지, 고급 알림 및 몇 가지 추가 특전을 제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비디오 초인종을 도둑맞습니까?

 

일부 비디오 초인종은 꽤 쉽게 제거할 수 있지만(네스트, 당신을 보고), 그것이 도난당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초인종을 휘두르는 것이 일반적이라는 증거는 많지 않습니다. 말이 됩니다. 결국 당신은 초인종을 훔치는 것이 찍힐 가능성이 높습니다. 게다가 문간에서 쉽게 제거할 수 있는 비디오 초인종의 경우 설치했을 때 꽤 견고한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비디오는 비디오 초인종에 얼마나 머무르나요?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제품과 구독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구독 없이 라이브 시청만 가능합니다. Nest와 같은 일부 브랜드에서는 이벤트 녹화를 짧은 기간 동안 보관합니다. 하지만 구독 요금제를 구입하면 10일에서 60일 동안 이벤트를 보관할 수 있고, 때로는 24시간 내내 녹화할 수 있습니다.


삭제된 초인종 카메라 영상을 복구할 수 있습니까?

 

보안을 위해 사용자의 비디오 초인종 비디오는 계정으로만 저장되는데, 이는 실수로라도 비디오를 삭제한 후에는 사라짐을 의미합니다. 중요한 비디오를 분실하는 것을 방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전화기나 컴퓨터에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또한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클라우드 저장 서비스는 10일에서 60일 후에 이벤트를 자동으로 삭제할 수 있으므로 중요한 비디오를 저장하거나 다운로드하기 위해 창을 놓치지 않도록 초인종 카메라의 클라우드 저장고를 자주 확인해야 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 ,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