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오의 최신 스마트 TV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빠른 스타트업 및 앱 전환 가능

인기전자제품

비지오의 최신 스마트 TV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빠른 스타트업 및 앱 전환 가능

이슈몽 0 228

업데이트를 통해 비지오의 TV 세트 전원을 켜고 앱 간 전환이 훨씬 빨라질 것입니다.

 

20231222_095419.png

 

비지오(Vizio)는 자사의 모든 현재 모델에 걸쳐 홈 플랫폼(Home platform)에 대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발표했는데, 

이는 새로운 인터페이스가 이전보다 더 빠르게 반응하게 만듭니다. 회사는 업데이트를 받은 TV 세트의 전원이 두 배 더 빠르게 켜지는 반면, 앱은 이제 즉시 로드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러한 속도의 향상은 또한 앱 간의 더 빠른 전환으로 이어져 한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로 이동하는 것이 사람들의 시청 경험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게다가, 최신 버전의 OS는 이전 버전보다 훨씬 더 빠른 음성 및 텍스트 형식 모두에서 권장 사항을 표시하고 검색 결과를 반환합니다. 

 

 희망은 사용자들이 콘텐츠를 찾는 데 더 적은 시간을 할애하고 실제로 그것들을 보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함으로써 업그레이드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업데이트된 홈 플랫폼은 또한 새로운 쇼와 영화를 더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계층 정렬뿐만 아니라 새로운 왼쪽 네비게이션 메뉴를 제공합니다.

 

비지오는 6월에 재설계된 홈 인터페이스를 출시했을 때 이미 시청자들이 새로운 볼 것을 더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만들어진 기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여기에는 새로운 네비게이션 도구, 권장 사항 및 재작업된 화면 키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지오 담당자에 따르면, 새로운 업데이트는 앞으로 몇 주 안에 출시될 것이며 "2021년 및 새로운 모델의 모든 비지오 스마트 TV와 2020년 모델의 일부 TV"를 포함할 것입니다.

 

 

, ,

0 Comments